강남 호스트 선수 연애의 조건

2019. 4. 25. 02:04텐프로문의 010 4806 8973

남자와 여자가 각자의 인생을 살면서 하나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린다. 특히나 요즘은 결혼 자체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고 이제는 그게 흠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만의 인생을 어느정도 살아 본 다음에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다. 특별한 경우의 집안이 아닌 이상은 부모로부터 결혼에 대한 압박이 예전처럼 강한 시대가 아니다. 앞으로는 더 그럴 것이고 전혀 다른 두 사람이 결혼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

 

사실 결혼 하고도 이혼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런 이유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는 "본성(nature)의 문제"와 "경제적인 여건", 2가지라고 본다.사람들은 이상하게도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억지로 가지려고 한다.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것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모습의 상대방을 가지려고 한다. 그리고 연애도 사랑도 결혼도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것들에 대한 욕망과 호기심이 크다. 문제는 여기서부터 출발 한다고 본다.

 

내가 가지지 못한것을 가지려고 할때 일단 문제는 시작이 되고,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본성과 조건에 부합이 되지 않는 단계에서 연애와 사랑 그리고 결혼까지 가려고 하니 둘다 불행한 삶이 시작이 되는 것이다.물론 연애는 가능하다. 남녀가 서로 사랑하는데 있어서 근본의 차이과 신분의 차이는 없으니까.연애는 데드라인이 정해져 있고 언젠간 헤어질게 분명하니까. 사람은 맞지 않으면 절대 같이 살 수가 없다. 하지만 결혼은 반드시 이러한 연애의 기본 생각과..

 

마인드에서 벗어나야 한다.그래야 각 개인이 행복한 삶을 살 수가 있고 부부가 되어서도 그 행복이 증폭이 되어서 더 행복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남자들은 혹은 여자들은 이런 부분에 대해서 생각을 하면 좋을 것이다. 내가 자라온 환경 그리고 내가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본성, 이런 것들은 내가 앞으로 만나서 결혼 할 사람과 어떤식으로 부합이 되는지 말이다. 그게 아니라면 불행의 시작이기 때문에 시작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

 

결국 둘다 행복하지 못한 삶을 산다.불우한 환경에서 자랐고 경제적으로도 자신의 입지가 없는 남자가 행복한 가정에서 자란 사람과 돈이 많은 여성과 결혼을 한다는 것은 욕심이다. 즉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지려고 하는 행동이라는 것이다.본인은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채웠기 때문에 행복할 수 있지만 상대방은 아니라는 것이다. 이런 관계는 절대 오래가지 못한다.여자도 마찬가지이다. 자신의 과거가 그리 좋지 못한 사람이 올바르고..

 

멋진 남자를 만나서 결혼하겠다는 것은 불행의 시작이다. 결국 아이에게 까지 피해가 가게 될 것이고 오히려 돌이킬 수 없는 비판을 피붙이에게 받을 것이다.사람은 끼리끼리다. 자신과 어울리는 사람과 있을때 가장 행복하다. 내가 상대방을 사랑하고 상대방이 나를 사랑하는 건 그 다음의 문제이다. 결혼의 문제는 서로 살아온 환경을 정확히 말해주는 "개인의 본성"과 "경제적인 여건"이 먼저 기본이 되어야 한다. 서로를 사랑하는 단계는 그 다음이다.